2020년 새해, 새시대를 향하여

   

 


 


새해, 새로운 시대를 향하여

2020, 뜻 깊은 경자년의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사진문화의 향기를 널리 펼치시는 존경하는 회원님들 앞에 순백의 새로운 날들이 열렸습니다.

그동안의 많은 노력들이 알알이 열매를 맺어가고 꽃피워야할 우리들 앞에 새로운 날들이 펼쳐집니다.

 

서로가 서로를 위하고, 아끼고, 북돋는 마음으로 가슴을 열고 함께 이루어 나가야할 많은 소망들이 우리를 기다립니다. 그리고 회원님들의 뜻을 모두 모아야하는 새로운 다짐이 필요한 시대적 사명감도 느끼게 됩니다.

다시 한 번 준비의 자세로 모두가 지금 서있는 자리에서 한걸음씩 앞으로 나아갑시다. 작은 걸음들이 모여서 큰 걸음으로 이어지고, 작은 노력들이 모여서 크나큰 힘이 되는 많은 일들을 우리는 이루어왔고 앞으로 이루어 내야합니다.

 

우리 협회는 이제 새로운 도약을 위한 새 집행부의 구성을 위한 선거가 시행되는 해이기도 합니다.

선거 문화가 다양한 의견의 표출과 소통의 마당이 되고 서로가 생각의 차이를 좁히고 다름을 인정하는 성숙한 의식이 확산되는 즐거운 축제로 승화될 수 있도록 지혜를 모아야 하겠습니다. 그리고 다함께 발전해 나가는 출발점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함께해서 행복하고, 함께해서 가슴 벅찬 ()한국사진작가협회의 미래를 위하여 두 손 맞잡고 나아가는 회원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지난 해 베풀어주신 배려와 격려에 끝없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더욱더 발전하는 새해를 만들어 나가기를 여러분과 함께 새해, 새아침에, 새희망으로 빌어봅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정초에

 

()한국사진작가협회 이사장 조 건 수